총 게시물 9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검색목록 목록
[일반]

빅풋 닮은 생명체 포착? 캐나다 산악지대에서 미확인 생명체 촬영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2013-07-29 (월) 23:06 조회 : 42099
글주소 : http://www.cakonet.com/b/B04-159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캐나다의 한 산악지대에서 전설의 ‘빅풋’이 촬영됐다는 보도가 나와 네티즌들이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빅풋은 미국 캐나다의 록키산맥 일대에서 목격된다는 미확인 동물이다. 

미국의 ‘메일 온라인’은 30일자(한국시간) 보도에서 “캐나다 산악지대를 하이킹하던 커플이 산속을 배회하는 ‘빅풋’의 영상을 촬영했다”고 보도했다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에 있는 소도시 미션(Mission) 지역에서 하이킹을 즐기고 있던 한 커플은 온 몸이 털로 뒤덮인 생명체가 숲 속을 어슬렁거리다 언덕쪽으로 올라가는 영상을 찍어 유튜브에 올렸다. 

27초 분량의 이 영상에 나타난 괴 생명체는 흐릿하기는 하지만 직립보행을 하는 동물임은 분명해 보였다. 온 몸이 검은 털로 덮여 있었고 큰 나무 아래에서 머뭇거리는 행동을 보이다 언덕배기 쪽으로 모습을 감췄다. 

기사는 이 생명체가 어떤 존재인지는 확인하지 못하고 있다. 

[출처:OSEN]

이전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9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BC) 주가 산불 비상사태를 선포한 지 한 달이 넘어가는 가운데 새로운 산불이 추가 발생하는 등 불길이 잦아들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지난달 200여 곳에 달했던 BC주 산불이 일부 잡…
08-13
사회/문화
산악 구조팀, "도시 지역과 산악 지역 날씨 매우 큰 차이"  초보 등산객, 높은 산 등반은 무리 간절기 산행, 장비 준비 및 정보 숙지 등으로 사고 예방해야  최근에 기온이 급속히 올라가고 …
06-02
사회/문화
경험 많고 장비 잘 갖춘 한인 등산객들, 정상의 눈처마 무너지며 추락 지난 8일 토요일 밴쿠버의 북부 지역에 위치한 하비(Harvey) 마운틴에서 산을 오르던 다섯 명의 등산객들…
04-14
정치
캐나다의 짐 프렌티스 전 앨버타 주 총리가 비행기 추락사고로 사망했다고 14일날 전했다. 프렌티스 전 주 총리는 전날 저녁 브리티시 컬럼비아(BC) 주 켈로나를 떠나 앨버타 주 캘거리로 향하던 중 탑승한 항공기…
10-21
사회/문화
캔모어 - 밴프, 캔모어와 카나나스키스 지역을 포함한 보우 밸리는 지금 베리 시즌입니다. 지난 주 밴프 국립 공원과 야생 동물 당국은 올해 buffaloberry (회색 곰의 주요 음식 소스) 시즌에 대한 충고와 자문을 했습…
07-22
사회/문화
의회 승인 이전까지는 트레일의 위치 거리에 대해 관계담당자 함구 캐나다연방정부는 자스퍼국립공원(Jasper National Park)을 관통하는 총 $66m에 달하는 예산이 배정되고 등산로와 산악자전거 도로를 포함하는 …
04-06
사회/문화
CBC뉴스 The Calgary Eyeopener에 의하면 이상기온현상으로 눈이 없는 동부를 탈출하여 스키를 즐기는 많은 캐나다인들이 서부로 몰려오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로키산맥이 있는 BC주와 알버타주의 많은 숙박…
12-21
사회/문화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서부 내륙에서 관광버스가 전복, 중국인 승객 56명이 다쳤다고 현지언론이 28일(현지시간) 전했다.  사고는 이날 오후 3시께 웨스턴버스라인사 소속 관광버스가 산악지대를 지나…
08-30
일반
캐나다의 한 산악지대에서 전설의 ‘빅풋’이 촬영됐다는 보도가 나와 네티즌들이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빅풋은 미국 캐나다의 록키산맥 일대에서 목격된다는 미확인 동물이다. 미국의 ‘메일&…
07-29
목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