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999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일반]

COVID-19 핫스팟을 피하는 여행자 가이드

글쓴이 : 반장님 날짜 : 2020-03-02 (월) 11:11 조회 : 14169
글주소 : http://www.cakonet.com/b/B07-623

연방정부는 캐나다인들에게 COVID-19 심각한 도시를 방문하지 않도록 여행 자문을 발표했다. 2 28 금요일 발표된 권고안은 정부가 코로나바이러스 노출에 대한 불필요한 위험으로부터 시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발표한 일련의 권고안 가장 최근에 나온 것이다.

다음은 새로운 바이러스에 의해 가장 타격을 받은 일부 국가와  정부가 권고한 내용이다.

중국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의 진원지인 중국은 일요일 오후 현재 거의 8 건의 COVID-19 감염사례가 확인되었고 2870명이 사망했다. 캐나다는 불필요한 중국 여행을 일체 피하고,발병이 발생한 후베이성으로의 모든 여행은 철저히 피하라고 당부하는 여행 안내문을 발표했다또한 중국 여행 중에 병에 걸리는 사람은 "적시적, 적절한" 방식으로 의료 서비스에 접근하는 어려움을 겪을 있다고 지적한다. 후베이성에서 캐나다로 돌아오는 사람은 특별히 귀국 24시간 이내에 지역 공공보건당국에 연락하여 14 동안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제한하도록 요청 받는다.

대한민국

한국의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은 지난 2 동안 크게 증가했으며, 현재 한국은 3,500 이상의 사례와 17명의 사망자를 보고하고 있다. 많은 수가 한국의 남동쪽에 있는 청도와 대구의 주변에 모여 있다. 캐나다는 도시에 불필요한 여행은 피하고 이미 지역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떠날 것을 고려하라고 권고했다.그밖에 나머지 지역에 대해서는  높은 수준의 주의를 기울일 것을 제안하고, 군중들을 피하고 자주 손을 씻는 것과 같은 특별한 예방 조치를 시행할 것을 제안한다. COVID-19 사례는 한국의 모든 지방에서 보고되었다.

미국은 캐나다보다 적극적으로  자국민들에게  중국 여행 금지와 불필요한  한국 여행을  피할 것을 권고했다.

이탈리아

보고된 수치를 근거로 유럽에서 가장 심한 타격을 입은 나라인 이탈리아는 1,500 이상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과 34명의 사망자를 냈다.이번 주말에도 여전히 전개되고 있는 급속한 증가는 관광산업에 심각한 피해를 우려가 있고, 나아가서는 전체 경제에도 심각한 타격을 우려가 있다. 미국은 금요일 이탈리아에 번째로 높은 3단계 여행 권고안을 발표했다. 캐나다는 아직 뒤를 따르지 않았다일요일 오후 현재, 캐나다인들은 평상시처럼 이탈리아 대부분의 지역으로 여행할 있으며,이탈리아 북부에서만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는 지침이 남아 있었다

이란

공식적으로 이란은 978건의 COVID-19, 사망54 이라고 보고했다.그러나 실제 감염자수가 훨씬 많을 것이라는 추측이 많다. 당국은 이번 주말 수천명의 이란인들을 대상으로 검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란은 중국 다음으로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사망자가 많고, 정부는 많은 환자에게 검사가 실시됨에 따라 감염 사례가 급증할 있다고 말했다. 이미 COVID-19  확산과는 별도로 이란은 여행 주의 국가였다정부는 시스타-발루치스탄 지방과 아프가니스탄 이라크와 이란의 국경 지역으로의 모든 여행은 피하도록 권고하고 있다.


일본.

아시아 다른 나라에 비해 상대적으로 미미해 확진자 241, 사망자는 5명으로 집계됐다. 총계에는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유람선과 관련된 700 건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유람선은2주의 격리 기간 동안 널리 비난을 받았다. 격리된 마지막 선원들은 일요일 배를 떠났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은 확대 발병 가능성을 심각하게 받아들여 학교를 폐교하고 회사들에게 직원들이 집에서 일할 있도록 것을 요구하고 있다. 북부 홋카이도 섬에 비상사태가 선포돼 8 도쿄올림픽이 진행될 있을지 우려가 나오고 있다지난 토요일 업데이트된 여행 게시판에서 캐나다 정부는 일본 여행자들에게기본적인  위생 관리 이외의  어떤 특정한 조치를 권고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미국은 다른 입장을 취하면서 자국민들이 더욱 주의를 기울일 것을 권고하고 있다.

그리고 나머지.

캐나다 여행 게시판에는 싱가포르와 홍콩 곳만이 선정되었다비록 싱가포르와 홍콩에 사람 사람 전염이 있었다는 증거가 있지만, 정부는 여행자들이 특별 예방조치를 시행할 필요가 없다고 말한다.홍콩을 여행하는 캐나다 여행객들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지만 이는 2019 자치 지역에 대한 세계의 관심을 집중시킨 민주주의 시위 때문이다. 21 현재 싱가포르에서는102, 홍콩에서는 96건의 확진 환자가 발생했다.

캐나다 정부는 독일,프랑스, 스페인, 미국 비슷한 수의 감염사례를보고 다른 여러 국가에 대해서는 여행 조언을 발표하지 않았다.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겸둥 2020-03-02 (월) 13:00
일본은 올림픽때문에 드러내기 싫어서 검사 안하고 있다는 의심이...
코로나뿐아니라 방사능 문제도 숨기기 급급하니 믿을수가 없네요
댓글주소 추천 0 반대 0
     
     
LOLLYPOP 2020-03-02 (월) 20:02
이래 저래 이번 올림픽은 취소되는게 맞는듯합니다.

댓글주소 추천 0 반대 0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물 999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주 캐나다 한국 문화원 공지
12-04
사회/문화
주 캐나다 한국문화원 공지
11-16
이민/교육
 지난 9월 9일(토) 오후 1시 캘거리 골프협회에서 주최하는 캘거리 한인 GTR 챔피언십 대회가 스트라스모어 골프장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GTR indoor Golf에서 후원하는 2023년을 마무리 하는 …
09-12
사회/문화
캐나다한인방송(CKBS) 주최로 열린 "Harmony in Multicultural Universe" 복합다문화축제및 국제 탤런트 컨테스트 성대히 열려-Government of Alberta지난 8월6일(일) Calgary Chinese Cultural Centre 에서 캐나다 한인방송이 주최하고 …
08-10
연예/스포츠
매년 연례적으로 개최되는 에드몬톤과 캘거리 양 도시간의 골프 대항전이 올 2023년에는 7월 16일 일요일 중부 알버타에 소재한 Lacombe 골프클럽에서 진행되었다. 지난 2022년에 시작된 대회에서는 에드몬톤 선수단…
07-17
사회/문화
캘거리 오프닝 챔피언십 대회   지난 6월 3일 토요일 오후 1시 캘거리 골프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년 첫 골프대회가 알버타 소재 Collicutt-siding 골프장에서 열렸다. 매년 5월 중에 개최되었던 첫 골프대회인 …
06-05
사회/문화
미국, 한국, 캐나다 소재의 다수의 한인 기술 기업들이 알버타 주 정부 및 First Nation (원주민) 대표등과 실무 협의 일정 확정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Tekmar 사의 김영준 회장 일행은 오는 5월3일부터 5월12일 까지 약 …
04-24
사회/문화
민초 이 유식 시인의 인생길 산책 114제15회 민초해외동포 문학상 시상식 성대히 열려대상에는 송문익박사(미국)차상에는 정광희 수필가(캐나다)지난 1월 19일(목) Central Grand 중식당에서 제 15회 민초해외 동포 문학…
02-12
사회/문화
캐나다 한인방송, U turn project 공동 주최 아시안 차별방지 대책 세미나 개최-다국가 참여하여 인종차별 방지를 위한 목소리 높여지난 1월7일(토) 캐나다한인방송 별관 로비에서  캐나다한인방송과 U turn project와…
01-12
사회/문화
한국계 캐나다인인 배우 윤진희씨 위촉
12-12
사회/문화
New Horizon for Seniors Program 만두 대단치연말행사 성황리에 마쳐지난 11월 2일(금)  캐나다한인방송(CKBS)이 주관하고 캘거리에 거주하는 시니어 분들과 방송관계자 포함 40여명이 함께하는 성대한 만두 대잔치…
12-05
사회/문화
주 캐나다 한국문화원 보도자료
11-23
사회/문화
넬리 신 전 하원으로 캘거리 방문캘거리 한인동포 행사방문 및 캘거리시청 행사 참석넬리 신 전 하원의원은 지난 18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캘거리를 방문하여,캘거리 커뮤니티의 여러행사들에  참여 하여 …
11-22
사회/문화
대한민국 "김치의 날" 기념 김치나눔축제캘거리 민주평통  행사 성공리에 마쳐민주평통 밴쿠버 협의회 캘거리 분회 주최와 캐나다한인방송, Calgary KOWIN, Calgary Art Club 협찬으로 지난 11월22일(일)  CAC 본…
11-22
사회/문화
밴쿠버 총영사관 견종호 총영사 캘거리 방문한인동포와 첫 상견례 견종호 총영사는 지난 10월 27일,28일 캘거리를 방문하여 공식적인 일정을  진행하였다.첫날 27(목)에는 부임후 처음으로 캘거리 주재 한국…
11-06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