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999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일반]

캘거리 하나투어 이전 Grand Open 이벤트 열어

글쓴이 : Reporter 날짜 : 2016-07-08 (금) 02:04 조회 : 31035
글주소 : http://www.cakonet.com/b/B07-358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날 준비 되셨나요?

“아버님 뭐든 말씀해 보세요 저희가 노력해 볼게요”

“아니다, 뭘..너희도 힘들 텐데……난 다 괜찮다”

“그래도 아버지 에미가 뭐든 해드리려고요..”

“안 그래도 된다니까……그런데 옆집 김 영감은요전에 유럽일주 10박 11일 갔다 왔다는 구나.이태리가 아주 좋았다던데….”

사람은 자고로 멋진 광경과 경험에 대한 기대심리가 도사리고 있다.

이게 쌓이고 쌓여서 언젠가는 폭발하게 되는데, 짧게는 여름 휴가여행부터 배낭여행, 대륙여행, 국내여행,해외여행, 골프여행……등등 상품의 종류와 가격,기간 등 정말 천차만별이다. 이 모든 결정에서 겪는 하나의 어려움.그건 바로 바로 전반적인 스케줄 관리! 이게 가장 큰 부담 아닐까?누군가 모든 스케줄을 다 짜놓고 “넌 몸만 오면 돼!” 하면 오죽 좋으련만. 그리고 스케줄도 스케줄이지만 예산관리 이것 또한 만만치 않아서,어느 비행사를 언제 그리고 가장 중요한 얼만큼 싸게, 현지의 호텔은 어느 정도 급에,가격은? 내가 하나하나 알아보고 결정하자니 갑갑하고 헷갈리고, 또 중요한 점 여행 중 사고가 난다면? 누가 조치해줄 것인가? 또 손해를 입은 경우 누가 배상할 것인가? 등 첨예하고 미묘한 문제……이 모든 스트레스……으…… 여행도 가기 전에 진이 다빠질 노릇이다.

이런 문제 저런 문제 생각하면 집밖을 한 발짝도 벗어날 수 없겠다. 희망적인 부분이 있다면 이 모든 문제를 한방에 날려줄 곳이 있다.

이번에 새로 이전한 하나투어 북미 총판점(투어클릭)이다. 이전 하기 전 다운타운 쪽에 있었는데 교민들이 자유롭게 방문하시기 약간 불편한점이 없지 않아 있어서, 이번에 교민들이 이용하시기 아주 편한 고려플라자로 이전하게 된 것이다.

이번 Grand Open(2016년7월1일)에 여러 가지 행사가 있다고 해서취재차 갔다 왔다. 우선 교민들을 위한 풍성한 먹거리. 그렇지 여행을논하면서 먹는 게 빠져서야 쓰나. 금강산도 식후경인데. 감사하게도 당일상담교민은 물론 지나가다 들르신 모든 교민에게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해 주셨다.

그 다음 방문고객이든 전화상 상담고객이든 6월20일부터 7월1일 까지 경품 응모권을 접수해 주신 모든분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행사를 진행한 것이다. 경품도 얼마나 준비를 많이 하셨는지 4등 5명은 $50불 상당의 여행 상품권3등 4명은 워터톤 또는 드럼헬러 당일관광 2등 2명은 Radium Park lodge 숙박권, 대망의 1등 1명은 아시아나 항공 한국 왕복권 이다. 그 외에도 7월 말까지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권을 발권하는분께 추첨을 통해 두 분께 하나투어 Grand T Mark Hotel무료 숙박권을 드리고 오픈 기념 옐로스톤상품 예약하시는 모든 분께 $50을 할인하여 드리는 행사가 진행 중이다.

IMG_2442.JPG

대망의 1등 상품은 미 서부 대륙1주7일 상품을 에드먼턴 에서 전화로 예약하신 박선영 님이 당첨되었다.

또한 이번 행사의 숨은 병기.짜자잔…

한국에서 캘거리 사는 손주가 보고 싶어도 그 놈의 밴쿠버 경유가 겁이 나서 주저주저하시는 부모님. 그리고 꺼꾸로 한국 한번 다녀오시기 원하시나 역시 비행기 갈아 타는 게 부담스러운 부모님.이번에 캘거리 –인천 간 직항노선이 운영된다. 일년에 한번 운영되는 기회이며 가격도 너무 저렴하다고 한다. 한국 인천에서 출발 시점은 8월4일이고. 캘거리에서 출발 시점은 8월9일 이다. 이 상품을 바로 여기 하나투어에서 진행한다고하니 관심 있는 분은 상담을 해보시라.

또한 월-금 영업시간에 방문하시면 영화와 차를무료로 즐길 수 있고 여행정보의 공유는 물론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물론 무료다. 이것은 여행관련 모든 부분에서의 부담 없는, 교민 사랑방을 만든 것 같아서 의미 있다.

흔히들 가장 고생한 여행이 가장 추억에 남는다고 들 한다.

그러나 하나투어는 가장 편하고 완벽한 관리로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 드리겠다는 자신감을드러냈다. 직원들의 결의에 찬 눈동자를 보면서 나도 다음주쯤엔 상담 받고 밴프나 한번 갔다 와야겠다는 생각이들었다.

“아…..밴프가 지금 딱인데….”

새로 이전한 하나투어의 정보

Add: #242-1324 10 Ave . SW Calgary, AB(고려 플라자2층)

Tel: 403-263-2080 Fax: 403-263-9339

E mail: calgary@tourclick.ca

[Woody Kim 기자]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물 999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주 캐나다 한국 문화원 공지
12-04
사회/문화
주 캐나다 한국문화원 공지
11-16
이민/교육
 지난 9월 9일(토) 오후 1시 캘거리 골프협회에서 주최하는 캘거리 한인 GTR 챔피언십 대회가 스트라스모어 골프장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GTR indoor Golf에서 후원하는 2023년을 마무리 하는 …
09-12
사회/문화
캐나다한인방송(CKBS) 주최로 열린 "Harmony in Multicultural Universe" 복합다문화축제및 국제 탤런트 컨테스트 성대히 열려-Government of Alberta지난 8월6일(일) Calgary Chinese Cultural Centre 에서 캐나다 한인방송이 주최하고 …
08-10
연예/스포츠
매년 연례적으로 개최되는 에드몬톤과 캘거리 양 도시간의 골프 대항전이 올 2023년에는 7월 16일 일요일 중부 알버타에 소재한 Lacombe 골프클럽에서 진행되었다. 지난 2022년에 시작된 대회에서는 에드몬톤 선수단…
07-17
사회/문화
캘거리 오프닝 챔피언십 대회   지난 6월 3일 토요일 오후 1시 캘거리 골프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년 첫 골프대회가 알버타 소재 Collicutt-siding 골프장에서 열렸다. 매년 5월 중에 개최되었던 첫 골프대회인 …
06-05
사회/문화
미국, 한국, 캐나다 소재의 다수의 한인 기술 기업들이 알버타 주 정부 및 First Nation (원주민) 대표등과 실무 협의 일정 확정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Tekmar 사의 김영준 회장 일행은 오는 5월3일부터 5월12일 까지 약 …
04-24
사회/문화
민초 이 유식 시인의 인생길 산책 114제15회 민초해외동포 문학상 시상식 성대히 열려대상에는 송문익박사(미국)차상에는 정광희 수필가(캐나다)지난 1월 19일(목) Central Grand 중식당에서 제 15회 민초해외 동포 문학…
02-12
사회/문화
캐나다 한인방송, U turn project 공동 주최 아시안 차별방지 대책 세미나 개최-다국가 참여하여 인종차별 방지를 위한 목소리 높여지난 1월7일(토) 캐나다한인방송 별관 로비에서  캐나다한인방송과 U turn project와…
01-12
사회/문화
한국계 캐나다인인 배우 윤진희씨 위촉
12-12
사회/문화
New Horizon for Seniors Program 만두 대단치연말행사 성황리에 마쳐지난 11월 2일(금)  캐나다한인방송(CKBS)이 주관하고 캘거리에 거주하는 시니어 분들과 방송관계자 포함 40여명이 함께하는 성대한 만두 대잔치…
12-05
사회/문화
주 캐나다 한국문화원 보도자료
11-23
사회/문화
넬리 신 전 하원으로 캘거리 방문캘거리 한인동포 행사방문 및 캘거리시청 행사 참석넬리 신 전 하원의원은 지난 18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캘거리를 방문하여,캘거리 커뮤니티의 여러행사들에  참여 하여 …
11-22
사회/문화
대한민국 "김치의 날" 기념 김치나눔축제캘거리 민주평통  행사 성공리에 마쳐민주평통 밴쿠버 협의회 캘거리 분회 주최와 캐나다한인방송, Calgary KOWIN, Calgary Art Club 협찬으로 지난 11월22일(일)  CAC 본…
11-22
사회/문화
밴쿠버 총영사관 견종호 총영사 캘거리 방문한인동포와 첫 상견례 견종호 총영사는 지난 10월 27일,28일 캘거리를 방문하여 공식적인 일정을  진행하였다.첫날 27(목)에는 부임후 처음으로 캘거리 주재 한국…
11-06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