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칭찬합시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868건, 최근 1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사회/문화]

제이슨케니 수상 주최 알버타 미디어 간담회

글쓴이 : 반장님 날짜 : 2020-12-22 (화) 13:45 조회 : 4446
글주소 : http://www.cakonet.com/b/B07-928


제이슨케니 수상 주최 알버타 미디어 간담회
COVID19 대책 화상회의 열려

지난 12월15일(화) 저녁 8시에 화상으로 알버타 지역 미디어 관련자 20여명을 초청하여, COVID19 관련 대책 긴급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제이슨 케니 수상과 3개부처 장관(Allard, Madu, Sawhney)이 함께 참여하여, 팬데믹 대책관련에 관한 현재상황을 설명하고, 코로나에 대한 안전과  의료 구호대책에 대한 내용을 소개 하였다. 제이슨 케니는 감염 확산세가 빠르게 급증하고 있어 내린 락다운 시기에 성탄절을 끼고, 친지와 지인의 방문을 금지하고 있는것을  안타까워 하면서, 지난 추수감사절 이후로 707명의 병상이 늘고, 조만간 2만여명의 확진자가 육박할 것을 우려한 조치였다고 설명하면서 모든 지역단체가 철저히 방역규칙을 준수해 달라고 당부 하였다.

백신이 현재 알버타에도 도착해서 이미 의료 관계자들에게 백신접종을 시행하고 있고, 내년 여름에서 가을에는 많은 숫자의 일반인 접종도 가능할 것 이라고 말하면서, 백신은 의무사항이 아니지만, 모든사람들의 안전을 위하여 적극 권유한다는 뜻을 밝히면서, 또한 알버타에서는 유일하게 가족 구성원중 코로나 증상이 있으면, 호텔에서 2주동안 무상으로 식사와 자가격리를 할수있도록 조치되어 있고, 격리 마지막날, 현금 $625이 지급 받을수 있다고 말했다.
Allard장관은 추가설명에 있어, 가족중 증상자가 있으면, 즉시 811에 전화하면, 바로 TEST를 받을수 있고, 알버타헬스서비스의 협조로 사전에 질병관련 부서에서 철저히 교육받은 18개의 호텔로 안내되어 진다는 절차를 덧붙였다.

지역미디어 단체중 --중국기자는 RAPID TEST KIT를 알버타 일반인들에게도 긴급히 사용할 수 있는지의 질의에 있어서, 제이슨주수상은 이미 캐나다정부에서 지난 4월에 거론되었었고, 그동안 알버타 정부에서 철저한 검토를 해왔으며,  많은사망자가 나오는 LONG TERM CARE 시설과, NURSING HOME 에 있는 종사자들을 위해 우선적으로 사용하게 될것이며, 48-72시간을 기다라는 대신 20분만에 결과를 알 수 있어서 , 방역에 빠른 대처를 하기위해서는 신속한 결과가 필수라는것을 염두해 두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캐나다한인방송 전아나 국장은,  현재 락다운 기간에도 국제학생과 방문자가 입국하는데 지장이 없는지와 비상 의료관련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지의 질의에 있어, 제이슨 케니수상은 알버타에 거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STATUS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적용되어지며, 심각단계에 있어 해외출입을 자제하도록 권유하고는 있지만, 학생비자 소지자나 워킹비자 소지자들과 방문목적이 뚜렷한 자 들에게는 연방정부에서 입국하는것을 허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이슨케니 수상은, 오늘 각국의 미디어관계자들이 한시간 반 동안  적극적으로 화상미팅에 참여해 질의응답을 해줘서 감사하다는 뜻을 표하고, 지역사회에 내용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면서, 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여 모든지역사회가 새로운 경제발전을 위하여 함께 노력해 줄 것 을 당부하였다.

Anna Jun
전아나국장
캐나다한인방송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물 868건, 최근 1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제이슨 케니 알버타 주 수상은 6월 18일 금요일 Canada Day 인 7 월 1 일을 기점으로 COVID-19 과 관련한 모든 제재조치가 해제되는 세 번째 단계로 이동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실내 사교 모임은 다시 허용되며 야외 …
18:14
사회/문화
백신 접종에 대한 주정부 로또 도입 공지입니다.
06-16
사회/문화
김부겸 국무총리는 7월부터 해외서 백신접종을 완료하면 심사 후 격리면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13일 밝혔다.김 총리는 이날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해외에서 접종을 마치신 분들에 대…
06-13
사회/문화
2차 백신 접종 관련한 보도자료 입니다.
06-12
사회/문화
다음의 장소들이 6월 10일부터 재 개장합니다.
06-10
사회/문화
다음과 같이 완화조치가 시행될 예정입니다.
06-10
사회/문화
COVID-19에 대한 완전한 예방 접종 (2회)을 받은 캐나다인은 더 이상 도착 후 14 일 동안 자가 격리를 강요 받지 않으며 빠르면 7 월부터는 더 이상 격리 호텔에 머물 필요가 없습니다.Patty Hajdu 보건부 장관은 수요일인…
06-09
사회/문화
'여름을 위한 개방'을 목표로 한 제제 완화 계획의 2 단계는 주에서 규정한 목표치가 충족됨에 따라 이번 주에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2 단계 기준은 12 세 이상 환자의 60 %가 첫 번째 백신 접종을 받고, COVID-19 …
06-07
일반
Matt Dawe는 AstraZeneca 백신 접종 후 부작용으로 인해 병원에서 2 주를 보낸 후 천천히 근력을 회복하기 시작했다고 한다.“나는 의사가 아니지만 이러한 백신을 맞고 난 후 증상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희귀 한 것이 …
06-03
일반
-알버타는 6월 2일 수요일 410 명의 새로운 COVID-19 확진사례와 4 명의 추가  사망자를 보고했습니다.-알버타주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매니토바 환자들에게 10 개의 중환자 실을 제공했습니다.-3 월에 첫 번째 코로…
06-03
사회/문화
백신 접종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가운데 알버타 정부에서는 다음과 같은 추가적인 지원책을 발표 했습니다.
05-31
사회/문화
6월 1일 규제 완화 조치에 대한 공식 알버타 정부 보도자료입니다.
05-28
사회/문화
알버타의 Covid-19관련 제한 조치는 6월 1일부터 백신 접종률 증가와 입원률 감소를 기반으로 3단계에 걸쳐 해제됩니다.제이슨 케니(Jason Kenney) 주 수상은 5월 26일 수요일에 긴급 소식을 발표했습니다즉, 야외 사교 …
05-26
이민/교육
지난 23일 캘거리 한인회는 한국어와 한국 문화교육의 활성화를 위하여 현재 COVID 19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캘거리 한글학교의 장소대여와 학습교재 및 물품등의 보관 문제를 적극 돕기로 결정하였다.예전 …
05-26
사회/문화
아시안 증오범죄 관련 대책마련을 위한 온라인 간담회
05-25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