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칭찬합시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868건, 최근 1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일반]

아마존 ‘brushing’ 사기 캘거리 도착

글쓴이 : 반장님 날짜 : 2020-07-24 (금) 11:23 조회 : 5394
글주소 : http://www.cakonet.com/b/B07-864
BBB (Better Business Bureaus)는 북아메리카에서 벌어지는사기극에 대해 경고하고 있다.

그것은 아마존에 의해 배달된 소포와 관련이 있다. 

Tomasia DaSilva (Business reporter)는 그 소포는 어떻게든 당신의 계좌에 접근할 수 있는 제3자 판매자로부터 온 것이라고 한다.

캘거리에 사는 Shanaya Fischer는 그 사기 행각의 희생자가 될 뻔했다. 몇 주 전 그녀는 아마존으로부터 본인이 알지도 못하는 각각 200달러 상당의 의자 총 4개에 대한 이메일을 받았다.

피셔는 목요일 글로벌 뉴스에서 "처음에는 이메일 자체가 사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아마존 계정을 확인해 봤더니 카트에 의자가 보이길래 주문을 취소했다." 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피셔는 신용카드를 확인한 후 아마존에 사기 신고를 했고, 결국 돈은 돌려받았지만, 여전히 사기꾼들이 그녀의 집 주소를 포함한 그녀의 개인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지 걱정하고 있다.

비록 피셔가 그 품목들에 대한 청구서를 받았지만, 관계자들은 여러 번, 사기 피해자들에게 금액은 청구되지않을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Tomasia는 그것이 사기꾼이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며 해킹당한 계정을 넘겨받은 사기꾼들은 제품에 대한 극찬을 남기면서 합법적인 것처럼 보이게 만들고, 더 높은 등급을 받으면 사람들은 더 많이 그 제품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것이 그들이 노리는 것이라고 한다. 

BBB는 일단 계정이 해킹당하면, 특히 당신의 금융 정보가 저장되어 있다면, 당신의 정보는 수많은 나쁜 기업들에 의해 사용되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Tomasia는 계정에서 신용카드와 다른 개인 정보를 없앨 것을 제안했다.

"결제 정보를 저장하지 마라. 그리고 나는 더 이상 내 집 주소와 배송주소를 거기에 저장해두지 않을 것이다." 라고 피셔는 말했다.

만약 당신의 계정이 해킹당했다고 생각한다면,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신용 보고서와 청구서들이 보통의 결제 범위에서 벗어나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관계자들은 충고했다.

이 사기의 좋은 점은 당신의 주소로 보내진 그 제품은 당신의 것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Tomasia는 알버타에서는 소비자보호법에 근거해 그 소포를 반품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두 개의 유아용 높은 식탁 의자와 두 개의 일반 식탁 의자였다. 유아용 식탁 의자는 쓸모가 없어 현재 일하고 있는 보호소에 기증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어쩌면 식탁 의자까지도." 피셔는 의자가 만약 도착한다면 반품하지 않고 그렇게 처리 할 수도 있다고 한다. 

BBB는 캘거리에서 이 같은 사기 사건 불만을 몇 건 더 접수했다고 말했다. 이러한 사기를 당한 사람은 즉시 신고하도록 한다.

출처: 2020년 7월 23일 글로벌 뉴스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물 868건, 최근 1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제이슨 케니 알버타 주 수상은 6월 18일 금요일 Canada Day 인 7 월 1 일을 기점으로 COVID-19 과 관련한 모든 제재조치가 해제되는 세 번째 단계로 이동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실내 사교 모임은 다시 허용되며 야외 …
18:14
사회/문화
백신 접종에 대한 주정부 로또 도입 공지입니다.
06-16
사회/문화
김부겸 국무총리는 7월부터 해외서 백신접종을 완료하면 심사 후 격리면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13일 밝혔다.김 총리는 이날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해외에서 접종을 마치신 분들에 대…
06-13
사회/문화
2차 백신 접종 관련한 보도자료 입니다.
06-12
사회/문화
다음의 장소들이 6월 10일부터 재 개장합니다.
06-10
사회/문화
다음과 같이 완화조치가 시행될 예정입니다.
06-10
사회/문화
COVID-19에 대한 완전한 예방 접종 (2회)을 받은 캐나다인은 더 이상 도착 후 14 일 동안 자가 격리를 강요 받지 않으며 빠르면 7 월부터는 더 이상 격리 호텔에 머물 필요가 없습니다.Patty Hajdu 보건부 장관은 수요일인…
06-09
사회/문화
'여름을 위한 개방'을 목표로 한 제제 완화 계획의 2 단계는 주에서 규정한 목표치가 충족됨에 따라 이번 주에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2 단계 기준은 12 세 이상 환자의 60 %가 첫 번째 백신 접종을 받고, COVID-19 …
06-07
일반
Matt Dawe는 AstraZeneca 백신 접종 후 부작용으로 인해 병원에서 2 주를 보낸 후 천천히 근력을 회복하기 시작했다고 한다.“나는 의사가 아니지만 이러한 백신을 맞고 난 후 증상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희귀 한 것이 …
06-03
일반
-알버타는 6월 2일 수요일 410 명의 새로운 COVID-19 확진사례와 4 명의 추가  사망자를 보고했습니다.-알버타주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매니토바 환자들에게 10 개의 중환자 실을 제공했습니다.-3 월에 첫 번째 코로…
06-03
사회/문화
백신 접종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가운데 알버타 정부에서는 다음과 같은 추가적인 지원책을 발표 했습니다.
05-31
사회/문화
6월 1일 규제 완화 조치에 대한 공식 알버타 정부 보도자료입니다.
05-28
사회/문화
알버타의 Covid-19관련 제한 조치는 6월 1일부터 백신 접종률 증가와 입원률 감소를 기반으로 3단계에 걸쳐 해제됩니다.제이슨 케니(Jason Kenney) 주 수상은 5월 26일 수요일에 긴급 소식을 발표했습니다즉, 야외 사교 …
05-26
이민/교육
지난 23일 캘거리 한인회는 한국어와 한국 문화교육의 활성화를 위하여 현재 COVID 19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캘거리 한글학교의 장소대여와 학습교재 및 물품등의 보관 문제를 적극 돕기로 결정하였다.예전 …
05-26
사회/문화
아시안 증오범죄 관련 대책마련을 위한 온라인 간담회
05-25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