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94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연예/스포츠]

사랑은 뷰티플 인생은 원더풀!

글쓴이 : 반장님 날짜 : 2020-03-22 (일) 15:20 조회 : 8643
글주소 : http://www.cakonet.com/b/B07-681


'사풀인풀' 런던지사로 발령이 났던 김재영이 이를 포기하고 설인아와 재회했다. 아들의 뺑소니사건을 은폐했던 나영희는 이를 자백하고 죄를 뉘우쳤다.

22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연출 한준서, 이하 '사풀인풀')에서는 그간 교통사고 사건을 은폐했던 사실을 고백하는 홍유라(나영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더불어 그는 아들 구준휘(김재영)과 김청아(설인아)의 관계를 인정하기도 했다.

이날 구준휘는 김청아에게 "내일 떠나게 됐다"며 "(런던지사로) 신청했더니 바로 발령이 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일찍 말해 봤자 네가 슬퍼하고 일도 못 했을 거 같아 미리 말을 못 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김청아에게 경찰을 포기하라고 했던 말에 대해 "미안하다.네가 어떻게 된 경찰인데 너무 쉽게 포기하라고 했다"고 미안함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김청아는 "잘하는 건지 모르겠다. 정말 이 방법밖에 없는 건지"라며 "그런데 여기 있으면 준휘 씨가 다칠 게 뻔하다. 솔직히 나도 어머님이 기자회견 하는 걸 준휘 씨가 안 봤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이에 구준휘는 "이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이라는 게 한심하고 무력하다"고 털어놨다.
 
김청아는 기운이 빠진 구준휘에게 "걱정 마라. 우리는 절대 안 헤어질 것"이라며 그를 위로했다. 

그러나 구준휘는 "우리 여기서 이별하자"며 "(공항에서) 보면 못 갈 것 같다. 그리고 반지도 안 껴도 된다"며 관계를 정리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 

이윽고 홍유라(나영희)의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그는 기자회견 자리에서 "사람을 치고 돌아온 아들을 방으로 들여보내고 사건을 은폐했다"며 "저는 법관으로서 엄마로서 해야 되서는 안 될 일을 했다"고 자백했다. 

그러면서 "제 아들은 죄책감을 못 이겨 스스로 목숨을 끊었고 한 아이가 한창 꿈을 펼칠 나이에 누명을 쓰고 전과자가 됐다"고 털어놨다.  

또한 그는 "그 아이는 죄를 지지 않았다. 제가 그 아이의 인생을 짓밟고 희망을 빼앗아버렸다"며 "너무 늦었지만 이제라도 진실을 밝혀 억울함을 풀어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런던으로 떠난 줄 알았던 구준휘는 이 모든 모습을 지켜보고 있었다. 기자회견장으로 들어선 아들을 본 홍유라는 곧 쓰러질 것만 같은 모습을 보였고 구준휘는 서둘러 달려가 그를 부축했다. 그러면서 "제가 구준겸(진호은)의 친형"이라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생중계된 기자회견을 확인한 김청아는 외국행을 포기한 구준휘를 목격하고 그의 집을 찾았다. 그러나 정작 김청아는 홍유라를 우려해 찾아온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홍유라는 자신을 걱정해 주는 김청아에게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건 다 네 덕분"이라며 "아마 준겸이도 너한테 고마워하고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출처: 2020년 3월 22일 스포츠 투데이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94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민초 이 유식 시인의 인생길 산책 107<제15회 민초해외동포 문학상 수상자 발표>주,문학상을 제정한 이 유식 시인의 변입니다.해외 8백만 동포들의 민족 정체성을 고양 지속하고 민족문화를 창대케하여 세계 …
09-14
사회/문화
20대 대선 재외선거 캘거리 한인회관에서 3일간 투표소 설치알버타 역대 최고 투표자수로 기록지난 2월 25,26,27일 3일간 캘거리 한인회관에서 20대 대통령 재외선거 투표소가 설치되어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
03-02
사회/문화
앨버타인은 3월 1일까지 대부분의 공중 보건 조치를 단계적으로 폐지하기 위한 주 정부의 3단계 계획의 첫 번째 단계에 따라 더 이상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시할 필요가 없습니다.제이슨 케니(Jason Kenney) 총리, 제…
02-09
사회/문화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가 월요일 화이자(Pfizer)의 코로나19 항바이러스제 팍슬로비드(Paxlovid)의 사용을 승인할 예정이라고 CTV 뉴스가 확인했다.공식 발표는 동부 표준시 오전 11시에 연방 보건 기관에서 나올 것…
01-17
사회/문화
제이슨 케니 총리는 알버타주 50세 이상 주민과 모든 의료 종사자를 대상으로 신속한 검사를 제공하고 부스터샷을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고 화요일 발표했습니다.크리스마스를 맞아 실내모임 한도도 완화해 최대…
12-15
사회/문화
알버타주에서 최신 백신 공급을 확대함에 따라 더 많은 부스터샷 접종이 이어질 것입니다.목요일인 12월 3일 오전, 현재 6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12월 6일 월요일부터 접종 예약이 시작되므로 본인의3차 접종을 예…
12-02
사회/문화
Travis Toews 재무장관은 "앨버타에서 새로운 형태의 보험을 허용"하기 위한 변경 사항을 발표할 예정입니다.10월 27일 오전의 보험 발표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보험 업계에서는 자동차 보…
10-27
사회/문화
다시 도입된 긴급 보건 조치최근 사망자, 입원 및 새로운 확진 사례의 증가로 인해 알버타주에서는 여러 가지 공중 보건 제한을 다시 도입하기로 했습니다.금요일인 9월 3일 제이슨 케니(Jason Kenney)  알버타 수…
09-03
일반
-알버타는 6월 2일 수요일 410 명의 새로운 COVID-19 확진사례와 4 명의 추가  사망자를 보고했습니다.-알버타주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매니토바 환자들에게 10 개의 중환자 실을 제공했습니다.-3 월에 첫 번째 코로…
06-03
사회/문화
알버타 주는 COVID-19 관련 Lockdown 1 단계로 되돌리고 COVID-19 변종이 주 전역에서 증가함에 따라 실내 식사를 일체 중단할 것으로 발표했습니다.화요일인 4월 6일  자정부터 정부는 소매점 출입인원을 정원의 15 %…
04-06
사회/문화
알버타는 COVID-19 확진 사례와 입원이 증가함에 따라 월요일부터 제재 완화조치  3단계에 들어 가지 않는다고 보건 장관이 발표했습니다.3 단계의 일환으로 Alberta는 성인 및 청소년 스포츠, 예배당, 박물관, 영…
03-22
사회/문화
알버타 주의 코비드-19 백신 출시가 확대되기 시작합니다2021년 3월 4일 알버타 주의 코비드-19 백신 출시는 곧 495,500명 이상의 알버타 주민들에게 바이러스로부터 보호받을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2주 이내에 …
03-08
일반
주 경찰 감시단은 수요일 오후 발생한 경찰의 총격사건에 대해 수사를 계속하고 있지만 피해 여성을 20대 여성으로 파악하고 있다.알버타 중대사건대응팀(ASIRT)은 3일 오후 4시쯤 캘거리 시내 누보호텔에서 발생한…
03-05
사회/문화
제이슨 케니 알버타주 총리는 목요일 알버타의 COVID-19 락다운이 최소 1 월 21 일까지 2주간 연장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또한 K-12 학생들은 1월 11일 부터 학교에 등교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케니 수상은…
01-08
사회/문화
제이슨케니 수상 주최 알버타 미디어 간담회COVID19 대책 화상회의 열려지난 12월15일(화) 저녁 8시에 화상으로 알버타 지역 미디어 관련자 20여명을 초청하여, COVID19 관련 대책 긴급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제이…
12-22
목록
 1  2  3  4  5  6  7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