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8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정치]

벤쿠버 이기천 총영사 고별 행사

글쓴이 : Reporter 날짜 : 2016-10-19 (수) 00:59 조회 : 38109
글주소 : http://www.cakonet.com/b/B07-418

비씨 주 밴쿠버 – 2016 년 10 월 15 일 토요일 주 캐나다 대한민국 이기천 총영사를 위한 특별 “고별 리셉션” 이 로즈우드 조지아 호텔에서 진행됐다.

참석한 귀빈으로는 연아마틴 상원의원; Alice Wong 하원의원; Joe Pescisholido 하원의원; Jenny Kwan 하원의원; Amrik Virk 비씨주 장관; Richard Stewart 코퀴틀람 시장; Sandy Lee 전 노스 웨스턴 준주 장관; Steve Kim, 비씨 자유당 후보가 자리를 빛냈다. 또한, 한국전 참전용사, 비씨주 및 알버타 주의 1.5/2 세 차세대 단체장들도 참석했다.

송린나의 사회와 함께 고별 행사에는 고별 건배를 시작으로 귀빈들 및 단체장들의 특별 축사 및 소프라노 오지나의 공연이 있었다. 행사가 끝나기 전 이기천 총영사의 감동적인 연사로 참석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그의 3 년 재임 기간 동안 이기천 총영사는 캐나다 서부 지역의 한인 사회를 위하여 헌신하였으며, 한국전 참전용사들을 위하여 일하였고 또한 1.5/2 세 캐나다 차세대들에게 조언들을 제공하였다. 그의 변함없는 지지의 수혜자로서 이번 고별 행사는 피터 정, 스테파니 정, 마이클 킴, 데니얼 송 기부자들의 공동 주최로 이루어졌다.

다른 공동 주최자로는 연아마틴 상원의원, 그레이스 최 판사, 이미영, 벤 친, 저스틴 킴, 샌디 리, 스티브 킴, 레이 지, 에스터 정, 조시 킴, 및 조은애가 함께했다.

Special Quotes

"훌륭한 리더는 우리 곁에 왔다 다시 돌아갑니다. 하지만 떠날 때 족적을 남깁니다. 한인 차세대들을 위한 이기천 총영사님의 열정은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김태성, MKMK Insurance

"이기천 총영사님께서 말로만이 아닌 행동으로 언어, 문화 그리고 음악을 통해

지역사회를 함께 모이게 하신 것에 대하여 감사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는 그가 한국의 애국자라고 생각하며 그의 끈기를 존경합니다. 그리울 것입니다.”

피터 정, Primacorp Ventures

"[그의] 노력 덕분에 많은 차세대들이 다시 모이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었습니다. 이 우정은 [그의] 직접적인 노력 덕분이며 개인적으로도 감사함을 느낍니다.”~그레이스 최 판사

"비씨주와 알버타 주의 한인사회에 대한 이기천 총영사님의 열정과 자긍심은 그의 밴쿠버 재임기간 동안 매일 보여주셨습니다. 하지만 총영사님의 시간이 더욱더 기억에 남는 건 한인 사회를 뭉치게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신 능력을 보았기 때문입니다.”~이미영, CBC Host

"비씨 주의 중요한 무역 파트너의 모범적인 대표로 활동하셨습니다. 그리고 한인들의 모국과 문화의 대표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셨습니다.”~ 벤 친, 비씨주 수상 사무실

연아마틴
야당 수석 부대표
의원 친선협회 연합 부의장
캐나다 한국 의원 친선협회 공동 의장
성 노예 피해자를 위한 국제의원연합 공동 의장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8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민초 이 유식 시인의 인생길 산책 107<제15회 민초해외동포 문학상 수상자 발표>주,문학상을 제정한 이 유식 시인의 변입니다.해외 8백만 동포들의 민족 정체성을 고양 지속하고 민족문화를 창대케하여 세계 …
09-14
사회/문화
중국에서 1,000일 이상 수감생활을 한 캐나다인 두 명이 무사히 캐나다에 도착했습니다.2018년 12월 10일부터 간첩 혐의로 구금된 마이클 스페이버와 마이클 코브릭은 비행기 연료 공급을 위해 알래스카에서 하룻밤…
09-25
일반
캘거리의 부유한 사업가 켄 카터가 이별과 양육권 분쟁 중 전 여자친구를 위협하여 아이의 양육권 포기를 종용하기위해 100만 달러를 일당에게 지불한 지 8년 만에 감옥에 가게 된다.화요일, Court of Queen's Bench 판사…
08-05
일반
캘거리 경찰에 의해 20년 만에 가장 많은 양의 마약 소지 혐의로 체포된 한 남자가 금요일 보석으로 풀려났다.Allan Fradsham 지방법원 판사는 피고 Jacob Cody Neumann을 현재 재판이 진행 중인 지역에 석방해 달라는 피고…
03-08
정치
비씨 주 밴쿠버 – 2016 년 10 월 15 일 토요일 주 캐나다 대한민국 이기천 총영사를 위한 특별 “고별 리셉션” 이 로즈우드 조…
10-19
정치
캐나다 주 고등법원에 한인 최초의 여성 판사가 탄생했다. 피터 맥케이 연방 법무장관은 5일 공석 중인 BC주 고등법원 판사에 한인 출신 그레이스 최 변호사를 지명했다. 이에따라 최 변호사는 이날자로 BC주 고등…
06-07
사회/문화
한글도서 밴쿠버 공공도서관에 기증(우리나라 이미지 제고 노력) 1. 이기천 총영사는 1.14(수) 연간 7백만명이 이용하는 캐나다 최고 권위의 밴쿠버 공공도서관(Vancouver Public Library)에 우리나라를 잘 알릴 수 있는 …
01-22
"신나는 토요일"이 드디어 막이 올랐다 1년반전부터 밴쿠버 본사팀들이 캘거리에 와서 테크니컬한 기술적인 부분, 방송심의의원에서 규정된 법규교육, 진행방법, 프로그램 구성, 마케팅등 섹터별로 교육이 끝난…
05-24
목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