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9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검색목록 목록
[사회/문화]

캐나다서 한인 포함 성매매 조직원·여성 500여명 적발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2015-04-03 (금) 07:30 조회 : 39984
글주소 : http://www.cakonet.com/b/B07-209

연방경찰,아시아계 조직원 6명과 성매매 여성 500여명 일제 단속


캐나다 연방경찰이 전국 대도시에서 성매매 조직 일제 검거에 나서 한국·중국인 등 아시아계 조직원과 여성들을 대거 적발해 체포했다.

연방경찰은 1일(현지시간) 퀘벡주 생-위베르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전국의 성매매 조직 일제 검거 작전을 벌인 결과 지난달 27일 부터 이날까지 토론토와 몬트리올 지역에서 조직의 주범 6명을 체포하고 성매매에 종사한 여성 500여 명을 적발했다고 밝혔다. 

캐나다 언론들에 따르면 검거 작전은 핼리팩스, 몬트리올, 오타와, 토론토, 위니펙, 캘거리, 에드먼턴, 밴쿠버 등 동서부 전국에 걸쳐 이루어졌으며 적발된 주범들은 아시아계 국제 범죄 조직 일원들이라고 경찰은 설명했다.

성매매 조직원 6명 중에는 천모씨 등 한인이 포함됐고, 추가로 행방을 쫓고 있는 2명의 수배자 중 1명도 한인으로 드러났다.  

일선 종사자 대부분은 중국과 한국 출신 여성들로 조직의 뒷거래나 도움으로 육로로 밀입국하거나 불법 비자를 소지하고 캐나다에 들어왔다고 경찰은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적발된 여성들 중 상당수는 이미 본국으로 추방 조치 했으나 다른 조직에 속한 여성들이 여전히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며 이 여성들은 각 지역에서 조직이 운영하는 집에 머물며 열악한 조건과 환경에서 성매매를 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경찰은 이들로부터 컴퓨터와 휴대전화, 자동차 및 현금 등 다량의 증거물을 확보하고 추가 검거를 위해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출처:연합뉴스]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9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오늘 화요일 자 발표된 알버타 주정부 차원의 COVID-19 관련 제제는 알버타 내의 모든 바와 레스토랑이 일요일 밤 12시부터 식당 내 식사를 할 수 없도록 할 것입니다. 테이크 아웃을 통한 영업은 가능하지만 실내 식…
12-08
사회/문화
알버타 중학교 및 고등학교 학생들은 학교 수업을 받기 위해서 학교로 가는 것이 아니라 집으로 돌려 보내질 것이며 주정부에서는 COVID-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더 엄격한 모임 제한을 할 예정입니다.11 월 30 일부터…
11-24
일반
캘거리인들 연휴기간 사회 거리두기 점수 C+Calgary Emergency Management Agency Chief Tom Sampson.사회적 거리두기 가이드라인을 지키지 않거나 폐쇄된 운동장 장비를 사용하는 등 민원이 총 77건에 달했지만 티켓은 발행되지 …
05-20
일반
캘거리 경찰에 의해 20년 만에 가장 많은 양의 마약 소지 혐의로 체포된 한 남자가 금요일 보석으로 풀려났다.Allan Fradsham 지방법원 판사는 피고 Jacob Cody Neumann을 현재 재판이 진행 중인 지역에 석방해 달라는 피고…
03-08
일반
SASKATOON Maidstone RCMP는 16번 고속도로에서 과속으로 세운 차량에서 약 3,700회 복용하기에 충분한 370그램의 크랙 코카인을 발견했다고 발표했다.경찰은 이 차량이 2월 27일 시속 174km로 동쪽으로 이동했으며 경찰…
03-03
일반
남부 알버타 주 지역의 경찰은 지난주 캠페인이 끝난 후 운전중에 휴대 전화를 내려 놓고 안전하게 운전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Airdrie RCMP는 2 월 20 일과 21 일에 경찰관들이 산만 운전 적발 임무를 수행 했다고 한…
03-02
사회/문화
매니토바주 위니펙에 위치한 20여개의 스시 식당들이 무허가 이민 컨설턴트를 통해 한인들을 고용하고, 이민 수속에 들어가는 비용을 직원들의 임금에서 제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지난 27일 국영 CBC의 보도에 …
07-01
사회/문화
'경제 사범' 가장 많고, 해외 원정 '성매매'도 캐나다가 한인이 범죄에 연루된 해외국가 중 상위권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 법무 연…
05-13
사회/문화
연방경찰,아시아계 조직원 6명과 성매매 여성 500여명 일제 단속 캐나다 연방경찰이 전국 대도시에서 성매매 조직 일제 검거에 나서 한국·중국인 등 아시아계 조직원과 여성들을 대거 적발해 체포했다. 연방경…
04-03
목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