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1,000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사회/문화]

급격한 기온 상승이 가져온 천장 결로 현상 캘거리 전역에 발생

글쓴이 : 반장님 날짜 : 2022-01-11 (화) 18:41 조회 : 11646
글주소 : http://www.cakonet.com/b/B07-1089


다락방 비(Attic Rain)는 극한의 추운 날씨에 이어 급격한 기온 상응으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추운 날씨에 집의 다락방 내부에 결로가 형성됩니다. 그러나 더 따뜻해지면 그 결로가 녹아서 단열재에 비처럼 쏟아집니다. 다락방의 공기 흐름이 좋으면 단열재로 떨어지는 수분이 자연적으로 증발하기 때문에 많은 주택 소유자에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여분의 수분이 다락으로 방출되면 더 문제가 됩니다.
Bob Sellan은 캘거리 남동부에 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밤 그의 아내는 2층 침실에서 젖은 카펫을 밟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천장에 물얼룩이 있고 전등에 물이 고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 첫 번째 생각은 지붕에 쌓인 눈이 녹으면서 지붕이 더 많이 날아가 물이 들어왔다는 것이었습니다."라고 Sellan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Cody Sager는 Calgary Elite Roofing의 경사 사업부 수리 기술자입니다. 그는 Sellan과 같은 전화에 응답하기 위해 하루 12시간 이상 일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아지면 지난 이틀 동안 모든 것이 녹아내렸습니다."라고 Sager가 말했습니다. "따라서 현장에 도착할 때쯤이면 단열재가 젖어 있고, 트러스는 젖은 통나무와 같아서 일을 하기 굉장히 어렵게 만듭니다. 하지만 고객에게 문제가 있다고 설명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Sager는 욕실 배기 팬 통풍구가 지붕 통풍구에서 느슨해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습기 찬 공기는 며칠 동안 다락방으로 펌핑되어 그가 얼음 계급이라고 부르는 것을 만들어 냈습니다.
Sager는 새 덕트를 사용하여 통풍구가 다시 분리되지 않도록 합니다.

날씨 예측에 중요
Elite Roofing의 Greg Garcia 사장은 주택 소유자가 날씨를 예측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한파가 예보되면 가습기의 온도를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집 내부의 습기를 줄이면 다락방의 결로도 줄어듭니다.
Garcia는 "큰 문제는 아니니 당황하지 마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약간의 물과 여기 저기 얼룩이 보일 것입니다. 지붕 회사에 전화하여 모든 것이 괜찮은지 확인하십시오."
가르시아는 추울 때 창문을 주시하라고 말합니다. 바닥에 얼음이 형성되어 있다면 내부에 습기가 너무 많다는 의미이므로 욕실 팬을 켜서 공기를 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Garcia는 16명의 기술자로 구성된 그의 팀이 모든 다락방 비 관련 민원을 처리하기 위해 적어도 한 달 동안 바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날씨가 온화하고 기온 상승이 급격하지 않다면 그런 문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1월 11일자 CTV뉴스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물 1,000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캘거리 한인골프협회 행사 기사
06-10
사회/문화
주 캐나다 한국 문화원 공지
12-04
사회/문화
주 캐나다 한국문화원 공지
11-16
이민/교육
 지난 9월 9일(토) 오후 1시 캘거리 골프협회에서 주최하는 캘거리 한인 GTR 챔피언십 대회가 스트라스모어 골프장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GTR indoor Golf에서 후원하는 2023년을 마무리 하는 …
09-12
사회/문화
캐나다한인방송(CKBS) 주최로 열린 "Harmony in Multicultural Universe" 복합다문화축제및 국제 탤런트 컨테스트 성대히 열려-Government of Alberta지난 8월6일(일) Calgary Chinese Cultural Centre 에서 캐나다 한인방송이 주최하고 …
08-10
연예/스포츠
매년 연례적으로 개최되는 에드몬톤과 캘거리 양 도시간의 골프 대항전이 올 2023년에는 7월 16일 일요일 중부 알버타에 소재한 Lacombe 골프클럽에서 진행되었다. 지난 2022년에 시작된 대회에서는 에드몬톤 선수단…
07-17
사회/문화
캘거리 오프닝 챔피언십 대회   지난 6월 3일 토요일 오후 1시 캘거리 골프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년 첫 골프대회가 알버타 소재 Collicutt-siding 골프장에서 열렸다. 매년 5월 중에 개최되었던 첫 골프대회인 …
06-05
사회/문화
미국, 한국, 캐나다 소재의 다수의 한인 기술 기업들이 알버타 주 정부 및 First Nation (원주민) 대표등과 실무 협의 일정 확정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Tekmar 사의 김영준 회장 일행은 오는 5월3일부터 5월12일 까지 약 …
04-24
사회/문화
민초 이 유식 시인의 인생길 산책 114제15회 민초해외동포 문학상 시상식 성대히 열려대상에는 송문익박사(미국)차상에는 정광희 수필가(캐나다)지난 1월 19일(목) Central Grand 중식당에서 제 15회 민초해외 동포 문학…
02-12
사회/문화
캐나다 한인방송, U turn project 공동 주최 아시안 차별방지 대책 세미나 개최-다국가 참여하여 인종차별 방지를 위한 목소리 높여지난 1월7일(토) 캐나다한인방송 별관 로비에서  캐나다한인방송과 U turn project와…
01-12
사회/문화
한국계 캐나다인인 배우 윤진희씨 위촉
12-12
사회/문화
New Horizon for Seniors Program 만두 대단치연말행사 성황리에 마쳐지난 11월 2일(금)  캐나다한인방송(CKBS)이 주관하고 캘거리에 거주하는 시니어 분들과 방송관계자 포함 40여명이 함께하는 성대한 만두 대잔치…
12-05
사회/문화
주 캐나다 한국문화원 보도자료
11-23
사회/문화
넬리 신 전 하원으로 캘거리 방문캘거리 한인동포 행사방문 및 캘거리시청 행사 참석넬리 신 전 하원의원은 지난 18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캘거리를 방문하여,캘거리 커뮤니티의 여러행사들에  참여 하여 …
11-22
사회/문화
대한민국 "김치의 날" 기념 김치나눔축제캘거리 민주평통  행사 성공리에 마쳐민주평통 밴쿠버 협의회 캘거리 분회 주최와 캐나다한인방송, Calgary KOWIN, Calgary Art Club 협찬으로 지난 11월22일(일)  CAC 본…
11-22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