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991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사회/문화]

유가 급등에 따른 휘발유 가격 상승폭 최대치 기록

글쓴이 : 반장님 날짜 : 2021-10-07 (목) 08:35 조회 : 7683
글주소 : http://www.cakonet.com/b/B07-1043


유가가 7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함에 따라 휘발유 가격이 12센트로 크게 오르면서 캘거리 주민들에게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분석가들은 소비자들이 이번 겨울 지출을 늘릴 준비를 해야 한다고 경고합니다.

미국 천연가스 가격은 이번 주에 12년 만에 최고치를 경신했으며, 유가는 배럴당 80달러까지 계속 치솟아 2014년 이후 최고점에 도달했습니다.

실제로 원유 가격은 2021년에 거의 63% 상승한 반면 천연 가스는 2.5배 더 높은 가격 상승을 했습니다.  이에 따라 캘거리의 일반 무연 휘발유 가격이 수요일 아침 현재 1.43달러 부근을 맴돌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Affordable Energy 사장인 Dan McTeague는 "이것은 과거 최 정점의 가격은 아니지만 최근 몇 년간 가장 기록적인 가격에 가깝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이틀 만에 배럴당 $US71에서 $US79로 증가하는 유가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단기적으로 다음 주 금요일 도매가에서 가격이 1~2센트 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있겠지만 이것은 캐나다 추수감사절과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모든 유가와 에너지 가격은 미국을 기준으로 함을 기억하십시오. 주말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증가는 OPEC+ 회원국들이 월요일 회의를 열고 팬데믹 기간 동안 감소한 생산량을 회복하기 위해 이전에 발표된 11월 일일 400,000배럴의 원유 생산량을 초과하여 생산량을 늘리지 않기로 합의한 후 나온 것입니다.

펌프 가격은 전 세계적으로 수요 증가와 공급 부족으로 인해 추수감사절 주말에 맞춰 역사적 최고치를 경신하여 앞으로 며칠 동안 전국적으로 1~2센트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앨버타의 대폭 할인된 천연가스 가격은 국내 생산자들을 에게는 큰 좌절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겨울을 앞두고 글로벌 랠리의 상승효과를 놓칠 수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천연 가스 가격은 낮은 저장 수준과 해외 수요 증가의 결과로 북미 전역에서 다년간 계절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아시아 지역의 액화천연가스 수요 증가와 함께 천연가스 부족으로 인해 천연가스 가격이 급등하는 유럽의 에너지 위기가 도래하면서 석유 생산업체에 대한 전망이 더욱 밝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소비자들이 이번 겨울에 집을 데우고 차량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출처: 10월 7일자 CTV뉴스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물 991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캐나다 한인방송, U turn project 공동 주최 아시안 차별방지 대책 세미나 개최-다국가 참여하여 인종차별 방지를 위한 목소리 높여지난 1월7일(토) 캐나다한인방송 별관 로비에서  캐나다한인방송과 U turn project와…
01-12
사회/문화
한국계 캐나다인인 배우 윤진희씨 위촉
12-12
사회/문화
New Horizon for Seniors Program 만두 대단치연말행사 성황리에 마쳐지난 11월 2일(금)  캐나다한인방송(CKBS)이 주관하고 캘거리에 거주하는 시니어 분들과 방송관계자 포함 40여명이 함께하는 성대한 만두 대잔치…
12-05
사회/문화
주 캐나다 한국문화원 보도자료
11-23
사회/문화
넬리 신 전 하원으로 캘거리 방문캘거리 한인동포 행사방문 및 캘거리시청 행사 참석넬리 신 전 하원의원은 지난 18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캘거리를 방문하여,캘거리 커뮤니티의 여러행사들에  참여 하여 …
11-22
사회/문화
대한민국 "김치의 날" 기념 김치나눔축제캘거리 민주평통  행사 성공리에 마쳐민주평통 밴쿠버 협의회 캘거리 분회 주최와 캐나다한인방송, Calgary KOWIN, Calgary Art Club 협찬으로 지난 11월22일(일)  CAC 본…
11-22
사회/문화
밴쿠버 총영사관 견종호 총영사 캘거리 방문한인동포와 첫 상견례 견종호 총영사는 지난 10월 27일,28일 캘거리를 방문하여 공식적인 일정을  진행하였다.첫날 27(목)에는 부임후 처음으로 캘거리 주재 한국…
11-06
사회/문화
민초 이 유식 시인의 인생길 산책 107<제15회 민초해외동포 문학상 수상자 발표>주,문학상을 제정한 이 유식 시인의 변입니다.해외 8백만 동포들의 민족 정체성을 고양 지속하고 민족문화를 창대케하여 세계 …
09-14
사회/문화
16개국이 참가한 All in Festival에서 한국문화 소개     지난 7월 21일 주캐나다 한국대사관(대사 장경룡)과 해외문화홍보원(원장 박명순)은 한국문화원(이하 문화원, 원장 이성은)과 오타와 현지 최대 스포…
07-25
경제
캐나다 원주민  문호 활짝 개방.  한국  Tekmar 의 기술력과 진정성이 통하다.  -농산물에서부터 신재생에너지까지 협력 MOU 체결- 7월 18일  캐나다 캘거리의 Grey Eagle Casino & Resort  Conventi…
07-22
경제
-PlaneTerra Solution Group ( PSG) 과 Tekmar 사와 전략적제휴-7월 18일 캐나다 캘거리 소재 PlaneTerra Solution 회장 저택 에서 Tekmar 사와 PSG 사와 (PSG) 와 기술제휴. 합작회사를 설립등을 통하여bitumen, coal. 등 알버타의 주요 자원…
07-20
사회/문화
본격적인 여름을 알리는 뜨거운 햇살을 오랜만에 만난 지난 7월 9일 토요일 오후 RED DEER에 위치한 RIVER BEND 골프장에서는 알버타주의 양대 도시인 에드먼튼과 캘거리간 도시대항전 골프대회가 개최되었다. 일명 알…
07-10
사회/문화
625 한국전 기념식 보도자료
06-25
사회/문화
캐나다 대사관 보도자료
06-23
사회/문화
월드옥타, ‘금산인삼 세계화’선봉에 선다-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월드옥타와 MOU체결 -□ (재)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월드옥타((사)세계한인무역협회, 회장 장영식])…
06-17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