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43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검색목록 목록

캘거리 비즈니스 리커버리 태스크 포스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2013-07-22 (월) 10:12 조회 : 33372
글주소 : http://www.cakonet.com/b/B07-57
6월 홍수피해에서 벗어나 기업 및 투자 유치를 촉구

캐나다 앨버타주 캘거리가 캘거리 경제발전 및 캘거리 상공회의소가 주도하는 이니셔티브인 ‘캘거리 비즈니스 리커버리 태스크포스’(Calgary Business Recovery Task Force)를 출범시켰다. 이 태스크포스의 목적은 사업설립과 운영을 가능한 한 신속하게 만들어 커뮤니티 회원들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격려하고, 지난 6월 홍수이후 캘거리가 기업활동에 개방돼 있음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것이다. 

지난 6월이후 기업활동이 소폭 둔화된 반면, 앨버타주와 캘거리 경제에 대한 홍수의 영향은 급속히 복구되었다. 특히 커뮤니티 사람들이 복구와 재건을 위해 모임에 따라, 장기적으로 다양한 분야에 걸친 인력수요 증가에 대처하는 것이 가장 시급하고 중요하다. 이 도시는 해외무역과 에너지산업으로 계속 번창하고 있으며 기업과 투자기회가 아직도 충분하다. 

캘거리 상공회의소의 애덤 레지(Adam Legge)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캘거리지역의 소기업들이 문을 열고 가능한 신속하게 사업활동에 전념할 수 있게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태스크포스는 두가지 구체적인 목표를 갖고 있다. 첫째, 가능한 신속하게 기업들이 홍수피해를 복구하여 다시 문을 열 수 있게 돕는 것이다. 두 번째 목표는 캘거리에 다시 기업과 투자를 유치하는 것이다. 이는 종합적인 지역, 국가, 해외 마케팅과 홍보 캠페인을 통해 이뤄질 것이다. 

캘거리 경제발전의 브루스 그레이엄(Bruce Graham)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투어리즘 캘거리(Tourism Calgary)의 국내 마케팅캠페인이 7월초에 시작됐으며 우리 태스크포스는 캘거리에서 다시 비즈니스를 시작할 준비가 됐음을 전 세계에 알리기위해 보충적인 홍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우리는 예전의 캘거리와 같다. 달라진 게 있다면 더 강해지고 더 잘 복구된 도시가 됐다는 점이다.”라고 덧붙였다. 

앨버타주의 토마스 루카스주크(Thomas Lukaszuk) 부주지사는 “이번 협력과 같은 시기에는 커뮤니티 재건과 사업 재개를 가능한 신속하게 하는 것이 핵심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캘거리 비즈니스 리커버리 태스크 포스의 협력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 도시가 대규모 사업과해외사업의 중심이라는 생각에 확신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태스크 포스는 12개의 지역 및 국가기구들로 구성돼 있다. 캘거리 상공회의소(The Calgary Chamber of Commerce), 캘거리 경제발전(Calgary Economic Development), 앨버타 주정부(Government of Alberta), 투어리즘 캘거리(Tourism Calgary), 캘거리 호텔협회(Calgary Hotel Association), 캘거리시(City of Calgary), 시비즈(C-Biz)와 캘거리 비즈니스 활성지대(Calgary’s Business Revitalization Zones (Bowness, Montgomery, Calgary Downtown Association, Uptown 17th, Fourth Street, Inglewood, Kensington, and Victoria Park)), 캘거리 중국상인협회(Calgary Chinese Merchants Association), 캐나다 독립비즈니스연맹(Canadian Federation of Independent Business), 해즈케인경영대학(Haskayne School of Business), 비셋경영대(Bissett School of Business), 캘거리상담센터(Calgary Counselling Centre) 등이다. 

-30- 

캘거리 비즈니스 리커버리 태스크 포스에 대한 추가정보는 www.calgarychamber.com 또는 www.calgaryeconomicdevelopment.com에서 찾을 수 있다

▲ 연락처

내셔널 PR(NATIONAL Public Relations)
엠마 스티븐스(Emma Stevens)
(403)531-0331
estevens@national.ca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43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주 캐나다 한국문화원 공지
11-16
사회/문화
앨버타에서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직접 종교 모임을 하는 것을 금지하는 규칙이 없지만, 한 캘거리 교회는 교인들에게 오마이크론 사례의 증가로 인해 자발적으로 예배를 취소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캘거리 …
12-22
사회/문화
캘거리 시민들은 도시의 상수도에 다시 불소를 추가하기로 투표했습니다.캘거리 대학의 의료 생명윤리학자이자 "Fluoride Yes"의 캠페인 관리자인 Juliet Guichon은 흥분되는 목소리로 말했습니다."저는 작지만 강력한 …
10-19
사회/문화
넬리신 의원 625 추모연설
06-29
사회/문화
한국전쟁 당시에 UN 깃발 아래 참전한 16개국 중 캐나다는 세 번째로 많은 수의 군대를 파병하였는데 그 숫자는 총 26,791명이었다.육, 해, 공군을 모두 파병한 캐나다는 수많은 전투를 치렀고 그 중 대표적인 승리라…
04-26
사회/문화
2021년 4월 19일즉시 보도 가평 전투 70주년 화상 캠페인 온타리오주 오타와 / 비씨주 버나비 – 한국전 참전 용사회 보존지회의 총재이자 캐나다 한국전 추모 위원회의 위원장인 연아 마틴 상원 의원은 한국…
04-19
일반
에드먼턴과 캘거리 경찰은 알버타인들이 cellphone을 구입하기 전에 무엇을 확인해야 하는지 알려주기위해 Telus, Bell, Rogers, Shaw Communications와 함께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Ebay 와 Kijiji 또한 이 캠페인의 파트너…
12-12
사회/문화
7월 27일 한국전 정전을 기념하는 연례 한국전 참전 용사의 날 행사한국전 70주년을 추모하는 3년간의 더 이상 잊혀지지 않을 한국전 캠페인은 지난 2020년 6월 25일 한국전 발발 70주년에 시작해 2023년 7월 27일 한국…
07-26
사회/문화
미디어 참고 자료2020년 6월 17일즉각 발표 더 이상 잊혀지지 않을 것!한국전쟁 70주년 추모식 시작 온타리오, 오타와 – 3년간의 캠페인을 시작하는 첫 번째 한국전쟁 정전 70주년 추모 행사는 2020년 6월 21일 …
06-17
사회/문화
인종차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온라인 캠페인에 대한 지지가 증가하고 있다.Canadian Cultural Mosaic Foundation이 지난 수요일 온라인 캠페인을 시작한 이래 약 6만 명이 캘거리시에 체계적인 인종차별에 대한 공개 상담…
06-08
연예/스포츠
가수 박준형, 비, 그룹 방탄소년단 등 수많은 스타들이 최근 미국 미네소타주에서 발생한 흑인 인종차별 반대 시위를 지지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5일 박준형은 자신의 SNS를 통해 "어렸을 땐 사실 난 인종차별…
06-07
연예/스포츠
나영석 PD의 똑똑한 변화가 빛을 발하고 있다. 최근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나 유튜브 같은 새로운 플랫폼의 등장과 함께 바뀌고 있는 트렌드 속에서 나영석 PD는 색다른 도전을 시도했다.나영석 PD는 자신만의 색…
05-07
연예/스포츠
코로나19가 전세계를 강타하면서 공연, 행사 등 사람이 모이는 행사가 잇따라 취소되고, 격리 생활이 일상화되며 이른바 '코로나 블루'(코로나19와 우울감(blue)이 합쳐진 신조어)가 확산되는 모양새다. 이 가운데 …
04-10
연예/스포츠
조세 무리뉴 토트넘 홋스퍼 감독이 자가 격리 지침을 무시하고 소규모 팀 훈련을 진행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무리뉴 감독은 8일(한국시각)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와 인터뷰에서 "나는 내 행동이 정부의 의례에 …
04-08
연예/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이 '사회적 거리두기'와 관련해 대중의 뭇매를 맞고 있다. 국가적 재난보다 사생활을 우선시했던 박지윤의 대응은 비난을 피하기 힘들어 보인다.박지윤은 최근 자신의 SNS에 지인 …
03-28
목록
 1  2  3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